평택진위 쌍용스마트어반
민간임대아파트 투자분석
안녕하세요! 치솟는 전셋값의 부담과 일반분양아파트와 기존 주거용 부동산 아파트의 분양금액, 거래매매금액에 부담을 실수요자 중에서 민간임대주택에 관한 특별법에 근거한 민간임대아파트를 내 집마련 수단으로 선택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기업도시의 성장으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는 삼성과 LG의 투자가 주목되는 평택시 진위역 인근 소재 가곡 2 지구 도시개발구역의 평택진위 쌍용스마트어반의 상품정보를 살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가장 먼저, 10년간 안전 거주 기간을 제안하면서 불과 2억 원대의 금액으로 국민주택규모의 아파트를 준소유권자이자 임차권자로
만기 이후에 분양전환우선권을 처음 입주할 때의 전세금액 공급가로 추가부담금 없이 제공하는 장점을 지닌 이 아파트는 거주하는 10년 동안 취득세 부담과 재산세, 종합부동산세, 양도소득세의 납부 의무가 없는 특징을 지녔습니다.
그리고, 만 19세 이상으로 청약통장 없이 투자를 할 수 있으며 1인이 다수 계좌도 계약이 가능합니다. 또한 2 주택이자 3 주택 이상 다주택자의 경우도 무관하며 법인도 계약이 가능합니다.
더 나아가 재산권행사가 가능한 점도 주목되는 평택진위 쌍용스마트어반은 양도와 전대로 권리이전으로 시세차익을 누릴 수 있으면서 투자 개념으로 전세와 월세를 놓아 갭투자와 임대사업을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10년 만기 이전에 개인 사정으로 분양전환을 거부하고 이사를 원하면 아무런 문제없이 HUG 주택도시보증공사 등 가입으로 안전한 전세금 보장을 최근의 전세사기 등의 우려 없이 반환받을 수 거래안전의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다는 점과
초기 계약금 10%와 입주 시 10%만 있으면 됨으로 나머지는 국민주택기금 등 지원에 따라 저리로 실제적인 내 집마련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처럼 집값의 20%만 있으면 삼성반도체와 LG디지털파크, 평택산업단지, 쌍용자동차(현. KG모빌리티) 등의 직주근접이 뛰어난 입지이면서
용인반도체클러스터 사업지와도 직선거리 6KM로 근접한 출퇴근거리의 주거수단이 될 것이기에 빠르면 2026년 착공예정과 입주 시점의 풍부한 주택수요를 받아줄 아파트단지로 동탄 2 신도시와 평택브레인시티, 가재지구, 고덕지구, 오산시 신도시와 동탄신도시와 함께 주목받는 주거단지가 되어줄 것입니다.
2024년 상반기 현재 선착순 동. 호수 지정의 모집으로 조금 더 발걸음이 빠른 분들에게 매력적인 내 집마련의 기회를 제공하게 되는 평택진위 쌍용스마트어반은 올해 들어 실수요자의 선택이 줄을 잇고 있습니다.
이는 기존 계약자의 소개와 바이럴마케팅만으로도 그 가치가 입증되는 현장이면서, 평택 진위역 LG디지털파크와 이웃한 가곡 2 지구 도시개발구역 내 토지이용계획이 매력적인 현장이기 때문일 것입니다.